본문 바로가기

월 - 세계 속으로 다모여!/세계의 웃음 속

(4) 5월 둘째 주 세계 이슈

안녕하세요.

"여기로 모여" 블로그의 헬요일이죠. 월요일을 담당하는 세계 속으로 다모여! 입니다.

 

코로나가 조용해지다가 이태원 사건으로 피해 받으신 분들이 많으신데,

이번주 내용은 긍정적인 내용으로 분위기를 바꾸려고 해요.

 

잠깐이나마 미소를 가져갈 수 있는 내용이 되기를 바라며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1) 세계적인 가수 'Queen', 코로나 응원송 동참


손가락 하트를 하고 있는 Queen

팝스타 퀸이 1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명곡

'위 아 더 챔피언스'(We Are The Champions)를 개사한 '유 아 더 챔피언스(You Are The Champions)'를 발매했어요.

 

퀸의 원년 멤버인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를 비롯해 드러머인 로저 테일러와 보컬로 합류한 아담 램버트는 각각 자신들의 영국과 미국 자택에서 각자의 파트를 녹음해 음원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램버트는 곡 말미에서 후렴구 '위 아 더 챔피언스'를 의료진을 향한 '유 아 더 챔피언스'로 개사해서 센스를 보여줬네요!!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전세계 최전선에서 싸우는 전사 여러분에게”란 문구를 시작으로 “당신들이 챔피언”이란 메시지로 막을 내립니다. 자가격리로 텅 빈 세계 각지의 광경과 함께 생명 살리기에 매진하는 의료진들, 런던에서 의사로 일하는 드러머 로저 테일러의 딸의 모습도 잠시 비쳐 눈길을 끌었습니다.

브라이언 메이는 이번 곡에 대해 “세상에 도움이 되기 위해 우리의 유산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다”고 취지를 전했고, 이 음원의 수익금은 세계보건기구(WHO)의 코로나19 연대 대응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그룹 Queen의 옛날 사진

 

힘들던 시기,,

항상 음악으로 빈 부분을 채워주고 우리 곁에서 함께해준 Queen.

역사에 남는 음악을 만들어준 것도 감사한데 이번에 코로나 응원송까지...!

 

정말 길이 길이 보전되어야 할 예술을 표현하고 있네요.

어서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무대에서도 활동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_^

 

 

 

 

(2) 코로나 19가 가져다준 유일한 행복


에베레스트 산의 밤 하늘

코로나 19 사태로 사상 최악의 사태를 맞이한 전 세계.

 

각종 업무가 중단되고 전 세계의 경제가 다운되며 일자리 또한 줄어들었는데요.

이에 공장 업무도 중단되면서 환경에 해가 되는 업무들이 중단되자, 공기의 질이 개선되면서 지구 환경이 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밤 하늘의 풍경이 아주 아름답게 빛나기 시작하였어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에베레스트 산을 중국 매체 인민일보 웨이보 계정에서 밤하늘을 기록하여 영상을 올렸는데

당시 밤새 하늘에는 은하수가 지나가고 날이 밝을수록 은하수가 밤을 채웠다고 합니다.

 

지친 삶에서도 피어나는 꽃들처럼, 보릿고개라는 말처럼 지나고 나면 경험이에요.

힘들수록 직진이 아닌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고 한 템포 쉬어가는 것은 어떨까요..? ㅎ

 

 

 

 

 

 

(3) 아빠 너무 못생겨서 울거야 흐앙~!


Facebook 'LADbible'

페이스북에 한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머리를 짧게 자른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 울음을 터트리는 아기의 영상이 조명받고 있는데

 

 

아버지의 헤어스탈 변화 / KBS2 '지구촌 뉴스'

 

아버지의 헤어스타일 변화를 보고 충격받은 아기의 모습

하단의 영상 보고 오시죠~!

 

www.facebook.com/watch/?v=367757303816283

 

Baby Hates Dad's New Hair

'I cut my dreads off and my baby really didn't approve' 😂😂

www.facebook.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있는 저도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아버지의 입장은 어떠셨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들의 순수함이 너무 보기 좋아요.

 

사진에서 아버지는 머쓱~한 표정을 지으시면서 아기를 달래시는데 너무 훈훈하고 평화롭네요 ㅎㅎㅎㅎㅎ

 

 

 

 

추가로 제가 최근에 보고 너무 마음이 괜스레 따스해졌던 영상도 업로드할게요 !

힘든 세상속에서 잠깐의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